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GIF 움짤 만드는 방법들~@!

by 재미재미잼 2021. 6. 10.

 

 

스마트폰으로 움짤 만드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다. 

 

 

첫째, 바로 촬영하면서 GIF이미지 파일을 만드는 방법으로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카메라의 기본 설정을 해 주어야 한다. 이 방법은 별도로 하단에 설명하도록 하겠다.

 

 

 

두번째, 방법은 갤러리에 이미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서 "갤럭시 GIF 이미지(움짤)"를 만드는 방법이다.

 

세번째는 2번째처럼 갤러리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 파일을 가지고, GIF 파일로 변환해 줄 수 있는 어플(앱)을 다운받아서 어플로 작업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플레이스토어에 'GIF변환' 또는 'GIF 만들기'로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고 작업하면 되겠다.

 

여기서는 두번째 방법인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바로 "갤럭시 GIF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다.

 

 

 

 

갤러리의 파일을 이용하여 움짤(갤럭시 GIF) 만들기

 

이 방법은 기존의 촬영한 이미지를 모아서 움짤을 만드는 방법이다. 

 

1.우선 갤러리의 사진 중 GIF파일로 변환하고 싶은 사진들을 선택한다.

 

2.그리고 상단 또는 하단의 "점 세개"를 터치하여 "만들기 -> GIF"를 클릭한다.

 

 

 

 

3.그럼, 최종적으로 GIF 파일이 만들어져 있다. 아래의 영상은 샘플로 GIF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다.

 

부산야경

움짤 갤럭시gif 영상.gif
0.41MB

 

 

 

카메라 설정을 통해 GIF 만들기

 

 

갤럭시 GIF 만들기(움짤 종류별 설명)

PC의 동영상 편집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여러개의 사진을 모아서 '움직이는 동영상(*움짤)"을 만들 수 있다. 간단하게 알아보자. 움짤은 "움직이는 짤방"의 줄임말로 주로

moneyga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