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이스북 계정삭제)

by 재미재미잼 2021. 10. 25.

 

페이스북(facebook)을 몇 개 운영을 하는데, 하나의 계정에 해킹을 당했는지 이상한 사진이 프로필 업로드되어 난감했네요. 몇 번 수정을 해도 변하질 않고 이상해서 계정을 삭제하려고 하니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겨우 찾아 계정 삭제를 했든데 그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 계정삭제

1. 맨 우측의 오른쪽 상단에 보면 '역삼각형 표시"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2. 설정 및 개인정보 -> 설정 -> 좌측의 내 Facebook 정보 클릭합니다.

 

 

 

 

3. 내 facebook 정보 중 비활성화 및 삭제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여기서 2가지를 설정할 수가 있는데, 내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계정을 비활성화" 하는 방법과 "내 계정의 영구적인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내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고 싶다면 "계정 삭제"를 선택한 후 '계정 삭제 계속'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페이스북에 게시되었던 사진과 게시물 등의 콘텐츠를 미리 다운로드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게시했던 콘텐츠와 자료들을 보관하고 싶다면 꼭 "정보 다운로드"를 한 후에 계정 삭제를 하시길 바랍니다.

 

 

 

 

 

5. 최종적으로 계정을 영구 삭제하기 전에 비밀번호 입력 후 계속하면 계정이 삭제됩니다.

 

 

 

계정 삭제 후에도 30일 이내에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여 계정 삭제를 취소하고 계정에 추가했던 콘텐츠 등의 정보를 다시 가져올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댓글